티스토리 뷰

반응형

하루종일 앉아 있거나 서서 일을 하다보면 근육이 쉽게 피로해지는데요. 틈틈히 스트레칭을 하고는 있지만 부족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스트레칭과 마사지에 도움된다는 폼롤러를 하나 장만했답니다. 폼롤러 효과로 몸매 라인까지 관리 할 수 있다니 귀가 쫑끗해지더라고요.

 

 

폼롤러는 근육을 마사지해서 이완시켜주는 도구라고 하는데요. 장기, 뼈 등 신체를 구성하는 모든 요소를 감싸고 있는 근막을 마사지해서 혈액순환을 좋게하고 유연하게 해준답니다  운동 전후로 몸을 풀기 위해서 사용하거나 평소 운동부족으로 유연성이 떨어지고 근육이 굳어있는 분들에게도 도움되는 운동 아이템이에요.

 

 

밖에 나가서 운동하기 귀찮을 때 집에서 편하게 폼롤러 스트레칭을 하려고 마련했는데 종류나 크기가 다양하더라고요. 한번도 해본적이 없기에 부담없는 가격의 제품으로 장만했는데 직접 폼롤러 효과를 느껴보니 욕심이 생기네요~ 뭉친 근육이 시원하게 풀리는 느낌이 따로 마사지 받지 않아도 되겠더라구요.

 

 

폼롤러 스트레칭이나 마사지 등 운동 방법의 경우 인터넷으로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하체쪽이 고민이라서 허벅지, 다리 위주로 운동을 하는데 시원하면서도 아프더라고요. 그만큼 피로가 많이 쌓여 있다는 거겠죠.. 장시간 같은 자세로 앉아 있는 분, 자세가 나쁜 분들 폼롤러 운동법이 어렵지 않으니 한번 해보셨으면 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