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날씨가 흐려지면 제 기분도 따라 흐려지는 것 같아요.. 괜히 우울해지고 스트레스도 쌓이는 것 같아서 오랜만에 비밀의 정원 컬러링북을 꺼내 봤답니다. 처음에 장만할 때는 매일 색칠해야지~ 멋지게 꾸며서 선물을 할까 라고 의욕 가득했는데... 막상 얼마 색칠하지 못했더라구요. 비밀의정원 컬러링북이 예쁘긴 한데 제게는 지루하게 느껴졌나봐요.

 

 

그래도 예쁜 꽃을 보기 힘든 계절엔 딱 좋은 컬러링북인데요. 화려한 꽃과 나무를 보는 것 만으로도 봄이 온 듯한 느낌이 든답니다. 아직까지 채워지지 않은 그림이 많지만 화려하고 예쁘게 색까지 입히면 실제 꽃 만큼 예쁠 것 같아요.

 

 

컬러링북이 주는 효과가 뭘까요?  심리안정은 물론 집중력 향상에도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앉아서 색칠을 하다보면 정말 아무 생각이 들지 않더라구요. 잡생각을 없애는데는 효과가 있었어요. 다만 시간이 어찌나 빨리 흐르는지 잠깐만 해야지 라고 앉았다가 1시간 동안 색칠을 했던 적이 있어요..

 

 

요즘은 컬리링북 종류가 다양해서 선택의 폭도 넓어졌는데요. 50종류가 넘더라구요.. 아직 비밀의 정원 컬러링북도 못끝냈는데 50권이 넘는다니...서둘러 완성시키고 다른 컬러링북을 사고 싶어집니다. 꽃이 아닌 사람이나 건물을 색칠해보려구요 ^^ 스트레스가 많이 쌓여 있고 잡생각이 많다면 장소 구애 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컬러링북은 어떠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