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겨울이 되면 군것질을 더 많이 하게 되는 것 같아요. 건강한 간식이라면 그나마 다행이지만 과자, 초콜릿, 사탕 등은 살도 찌고 피부에도 안 좋더라고요.. 이왕이면 몸에 좋은 간식을 먹자라는 생각으로 리큅 식품건조기 투명으로 장만을 했는데요. 가정용 식품건조기 종류가 생각보다 다양해서 뭐가 좋은지 무척 고민되더라고요..

 

 

결국 지인이 사용하고 있는 리큅 식품건조기로 선택했는데 투명과 일반 둘 중에서 또 고민을 하게 만들더라구요. 일반이 더 저렴하지만 속이 보여야 잘 마르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시스루 트레이로 결정을 했답니다.

 

 

브랜드로 고민하고 리큅 식품건조기 투명과 일반차이가 있나 고민하고 그 다음에 몇 단으로 하고 이란 건조대와 높은 건조대를 놓고 고민을 하게 되었는데요. 결국 투명트레이 6단으로 (일반 4,높은2) 정했어요. 일반은 고구마를 높은 건조대는 요구르트, 감말랭이 만들때 사용하더라구요.

 

 

디자인은 깔끔하고 튼튼해 보였는데요. 조작방법도 제 생각보다 훨씬 쉽더라고요. 방법을 한번 알려드리니 엄마께서도 쉽게 사용하시네요. 괜히 걱정했어요~ 우선 제품 설명서부터 꼼꼼하게 살펴 본 후 어떤점이 별루고 좋았는지 건조시간은 몇 시간이 적당했는지 다음에 소개해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