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기 아파트가 분양될 때마다 실시간 검색어에 아파트투유가 등장하는 등 아파트투유사이트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요. 오늘도 아파트 4곳의 당첨자 발표와 함께 아파트투유 청약방법 및 아파트투유 당첨확인 방법이 관심을 모았습니다. 분양성수기를 맞아 아파트 청약접수가 진행 중이거나 시작할 예정인 곳이 있으니 아파트투유사이트에 방문하여 미리 아파트투유 청약방법 및 아파트투유 당첨확인 방법을 알아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새로 지은 아파트를 내 집으로 하기 위해서는 먼저 청약통장에 가입을 하고 청약신청을 해야하는데요. 청약신청은 은행방문, 인터넷 신청으로 할 수 있으며 최근에는 직접 은행에 방문하지 않고 아파트투유사이트를 통해 쉽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주택청약, 인터넷 아파트투유 청약으로 간편하게! 아파트투유사이트란? 아파트투유는 금융결제원이 제공하는 주택청약 사이트로 아파트투유사이트에서는 주택청약접수, 당첨자, 경쟁률 등 다양한 주택청약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파트투유사이트는는 특별한 회원 가입없이 주택청약통장에 가입한 사람이라면 공인인증서로 간편하게 아파트 청약이 가능해 인기가 많은데요. 어렵게 느껴지는 주택청약 용어에 대한 설명도 자세히 제공하고 있어서 주택청약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의 궁금증을 해소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파트투유사이트에서는 청약신청을 하기 전 '인터넷 청약 가상체험관' 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인터넷 청약신청 가상체험을 통해 청약신청 절차와 주의할 점 등을 미리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아파트투유 청약방법을 알아볼까요? 아파트투유사이트의 인터넷청약 가상체험관은 청약가점제 적용주택의 실제 인터넷청약 절차를 재구성한 화면으로 인터넷청약절차, 가점항목에 대한 이해를 도와드립니다. 가상체험 서비스는 인터넷뱅킹에 가입해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은 분만 이용 가능합니다.

 

 

1. 청약신청시 유의사항을 확인 후 공인인증서를 통해 본인 확인을 하세요.

 

 

2. 청약가능한 주택을 선택하세요. 아파트투유에서는 분양정보를 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주택명을 클릭하거나 검색하여 청약기간 및 당첨자발표일 등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3. 청약신청자의 청약통장 정보를 확인하세요.


통장순위는 청약통장 가입은행에서 조회된 내용이며, 주택소유 및 과거 당첨에 따른 순위제한 여부는 청약자가 별도로 확인 해야 하니 청약자격을 사전에 정확하게 알아두세요.

 

 

4. 청약통장 전용면적 범위에 해당하는 주택형을 선택하세요.

 

 

5. 현재 주민등록상의 주소지를 입력하세요.

 

 

6. 주택 소유여부와 무주택기간, 부양가족수, 청약통장 가입일 을입력하세요.

 

 

7. 입력한 내용을 통해 청약가점점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총점의 최대값은 84점이며, 감점이 가점보다 크면 총점은 0점이 됩니다.

 

 

8. 마지막으로 청약신청 내용, 가(감)점 항목을 확인 후 다음단계를 클릭하면 청약신청이 완료됩니다. 아파트투유 청약방법 생각보다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어요.

 

 

아파트투유사이트 이용시간 청약신청은 8:00 ~ 17:30 , 청약신청내역조회는 8:00 ~21:30 , 청약신청취소는 8:00 ~ 17:30 , 청약통장 가입내역조회는 8:00 ~ 17:30 까지 이용하실 수 있어요.

 

 

아파트투유 청약 경쟁률 확인 방법 청약접수를 한 다음에는 경쟁률을 확인해 봐야하는데요. 아파트투유사이트에서는 경쟁률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파트투유사이트 메인 화면 청약경쟁률 아이콘을 클릭하거나, 청약 신청하기의 ( APT, 도시형 / 오피스텔) 에서 분양정보 및 청약경쟁률을 클릭 청약접수 경쟁률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청약경쟁률은 청약접수가 마감되었을 때 공개됩니다~

 

 

아파트투유 당첨확인 방법 내가 당첨이 됐을까? 당첨사실조회를 통해 청약당첨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주택별 조회를 통해 당첨 확인과 당첨 순위, 동호수도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투유 당첨조회는 당첨자발표일로부터 10일동안 조회할 수 있는데요. 이미 조회기간이 지난 주택의 당첨확인은 '과거당첨 사실조회' 메뉴를 이용하세요. 그리고 주택형별 당첨자 조회가 가능하니 반드시 주택형을 선택한 후 조회하세요. 

 

 

청약당첨 발표가 있는 날이면 아파트투유 당첨확인을 위해 아파트투유사이트 접속이 쉽지 않을 정도입니다. 3월 25일에는 화성 동탄역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5.0 등 4곳의 당첨발표가 있었으며 아파트투유 당첨확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아파트투유사이트에 방문, 청약 신청하기 - APT - 당첨사실 조회를 클릭하세요.

 

 

2. 당첨사실 조회 메뉴에 들어가면 당첨주택 리스트가 나옵니다.

 

 

3. 이 중 자신이 선택한 아파트를 클릭하면 청약 당첨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투유 당첨확인 방법또한 어렵지 않답니다.

 

아파트투유 청약방법이나 주택청약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메일 상담이나 전화 상담을 받을 수 있는데요. 이메일 상담은 아파트투유 고객센터에서 전화상담은 고객지원 센터 1577-5500 (평일 09:00~17:30) 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아파트투유사이트의 아파트투유 당첨확인 방법과 청약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내집마련의 꿈을 이룰 수있는 청약신청을 위해 아파트투유 청약방법을 미리 알아 두시고 인터넷 청약신청 가상체험으로 절차나 주의사항 등을 확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