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리뷰

신발 잃어버리는 꿈 해석

낮에도별 2016. 8. 24. 15:39
반응형

신발 잃어버리는 꿈을 꾸면 뭔가를 잃어버릴 것 같고 불길한 생각이 드는데요. 꿈에 나오는 신발은 그 사람의 정체성을 상징하기 때문에 흉몽인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신발을 잃어버리는 것 외에도 잃어버렸다가 찾는 경우도 있고 찢어지거나 더럽혀 지는 경우도 있는데 이런 꿈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 걸까요. 신발 잃어버리는 꿈해몽부터 찾는 꿈까지 확인해 보세요.

 

 

좋은 신발은 나를 좋은 곳으로 데려다준다는 의미가 있어서 신발 잃어버리는 꿈을 꾸면 많이 속상해요.. 왜 이런 꿈을 꾸게 된 건지.. 신발이 자신의 정체성을 의미하기 때문에 자신감을 잃어버렸을 때 볼 수 있다고 해요.

 

 

이 꿈을 꾸면 진로와 미래에 큰 변화가 생기고 충격을 받을 수도 있으며, 지금까지 추진해 왔던 일이 백지화될 수도 있다고 하네요.. 일을 그만두게 되거나 관계를 끝내는 등 변화가 생길 수 있는데 이러한 변화를 적극 받아들여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을 할 경우에는 좋은 일이 생길 수도 있어요.

 

 

연애와 관련지어 신발 잃어버리는 꿈을 해석하면 이별을 할 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의 미래가 전혀 보이지 않는 상태로 지금까지의 방식으로는 더이상 교제하기 어렵다고 해요. 만약 이별을 원치 않을 경우에는 대화를 통해 관계를 개선할 필요가 있답니다.

 

 

무언가를 잃어버렸다가 찾으면 그 기쁨은 두 배가 되는데요. 신발을 잃어버리는 것은 흉몽이지만 찾는 것은 길몽이 된다고 해요. 현재 일에 불만을 가지고 있고 다른 일을 찾고 싶은 마음이 있을 때 신발을 찾는 꿈을 꾸게 되는데 찾던 것을 찾을 경우 전직을 했을 때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고 해요.

 

 

운이 상승하고 있는 시기라서 즉시 결정하고 행동해도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찾고 있던 것과 다른 신발을 찾는 꿈은 생각지도 못한 전혀 다른 일을 하게 된다는 암시라고 해요.

 

 

좋아하는 신발에 구멍이 나거나 찢어지는 것은 잃어버리는 꿈 만큼 속상한데요. 꿈인데도 속상하더라구요.. 신발이 망가지는 것은 일이나 연애 관련 운이 하락하는 암시로 나의 자리를 위협하는 존재나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 하니 주의하는 것이 좋겠어요.

 

 

상태나 종류에 따라서도 꿈해몽이 달라지게 되는데요. 깨끗하고 예쁜 신발을 신는 것은 아주 좋은 길몽으로 꿈에서 깬 후에도 기분이 좋다면 더 큰 행운이 찾아온다고 해요. 좋은 상대를 발견할 수 있는 암시로도 볼 수 있어요.

 

 

반대로 더러운 신발, 발에 맞지 않는 신발이 나오는 꿈은 흉몽이에요. 사업이나 연애 관련 운이 저하될 수 있고 주위로부터의 평가가 나빠질 수 있습니다. 생활습관을 재검터하고 주변사람을 배려하고 신경써주세요.

 

 

여성의 경우 하이힐이 나오는 꿈을 꾸기 쉬운데요. 하이힐은 여성으로서의 매력을 나타내며 하이힐을 샀다면 현재 자신감이 넘치고 있다는 의미랍니다. 하이힐이 벗겨지는 것은 자신감의 상실, 힐이 부러지는 것은 실연을 의미해요.. 운동화는 건강을 의미하며 오래된 운동화 였다면 건강이나 체력이 저하된 것을 뜻합니다.

 

 

외출을 하기 위해 신발을 신는 꿈은 좋은데요. 사업운이나 공부운이 올라가고 있다는 암시로 예쁘고 멋진 신발일 수록 큰 성과를 낼 수 있다고 해요. 열심히 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하니 힘내세요.

 

 

신는 것과는 반대인 신발을 벗는 것은 현재 스트레스가 쌓여 있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맡은 일과 책임이 무거워 지쳐있는 것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여행을 떠나나 휴식을 취할 필요가 있답니다. 신발 잃어버리는 꿈해몽을 알아보았는데요 모두 맞는 것은 아니기때문에 가벼운 마음으로 확인할 수 있었으면 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