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침 저녁으로 쌀쌀해진 날씨에 자꾸 이불속으로 들어가게 되는데요.깨기 전에 5분만 더 를 몇번이나 외쳐도 몸이 말을 안 듣네요. 겨울이 가까워 질 수록 잠만 느는것 같아요.

 

그럼! 잠이라도 편하게 자자. 하루의 피곤을 풀어주고 활기를 되찾아 주는 잠자는 시간 만큼은 편하게 보내자는 생각으로 이브자리 요속을 구입했습니다.

 

 

 

지금 사용하고 있는 요솜의 무게가 장난이 아니라 이불정리 할 때마다 힘들었기에 이번에는 무게는 가벼우면서 포근한 제품 이브자리 요솜을 선택했답니다.

 

 

천연양모 요솜이라서 포근한 느낌도 있고, 양모요솜의 특징인 바닥의 습기와 냉기를 차단하고, 몸에서 배출하는 땀도 흡수해준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수면할 때 보다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펼쳤을때의 모습 입니다. 비닐 포잘 되어 있어서 꾸깃꾸깃 접힌 부분도 많지만 시간이 지나면 깨끗하게 펴지기 때문에 걱정하지 마세요.

 

 

크기는 s 사이즈로 싱글요솜으로 알맞습니다. 이 상태로 사용하면 금방 까맣게 때가 탈 수 있으니 사용하던 요커버를 벗겨서 깔끔하게 씌워서 사용하면 좋습니다. 마침 싱글 요커버가 있어서 별도로 커버를 구매하지 않았답니다.

 

 

깔끔하고 쾌적하게 사용하기 위해는 커버를 사용하는 것이 좋겠죠. 가끔 햇볕 좋은 시간에

20~30분 씩 건조시켜 주면 최상의 상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살균 효과도 있고요.

 

 

이브자리 요솜 제품특징

양모는 구불구불한 구조를 가지고 있는데, 이 사이에 공기가 많이 함유되어 있기 때분에 이불밖의 차갑거나 더운 공기로부터 체온이 영향을 받지 않도록 해줍니다.

 

 

양모의 수분 흡수율은 면의 약 2배, 폴리에스터의 약 4.5배로 발습성 또한 높아서 흡수한 습기로 인해 축축한 느낌이 적어 쾌적하게 잠들 수 있도록 합니다.

 

이외에도 양모요의 장점으로 통기성, 투습성,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성 등이 있습니다

 

 

이브자리 요솜 구입하기 전에!

구입할 때는 골드 울마크 확인하세요. (골드 울마크는 호주 양모 협회에서 인증한 제품에만 발급 됩니다) 이브자리 전 양모제품은 호주 양모 협회에서 인증한 양질의 양모만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보다 두툼하고 포근한 잠자리를 원한다면 사용하시던 요 위에 이브자리 요솜을 함께 사용하면 포근하고 따뜻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잠자리가 편해야 피로도 잘 풀리고 불면증 해소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