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제 이슈

토정비결 무료 2017 안내

낮에도별 2017. 1. 20. 10:24
반응형

토정비결 무료 2017 보는법을 소개해드릴게요 요즘은 부담없이 무료로 볼 수 있는 곳이 많고 무료라서 토정비결 내용이 안 좋아도 쿨 하게 넘길 수 있어서 무료 2017년 운세 보기를 하는 분들이 많답니다. 저또한 해가 바뀌면 토정비결 무료 2017을 통해 미리 운세를 확인하는 편인데요. 생각보다 내용이 알차고 도움이 되는 부분이 많더라고요. 여러분도 2017 토정비결을 통해 궁금한 운세를 확인하고 신년 계획을 세우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었으면 합니다.

 

 

정유년 토정비결 무료 2017 보는법을 알아보기 전에 올해 삼재띠에 대해 잠깐 소개해드릴게요. 토정비결 내용이 아무리 좋게 나와도 삼재에 들면 사건 사고에 휘말리기 쉽기 때문에 조금 더 신경을 쓰는 것이 좋답니다. 올해 삼재띠는 호랑이띠, 말띠, 개띠로 눌삼재에 해당되며 눌삼재라서 작년보다는 힘들지 않게 보낼 수 있다고 해요. 그럼 무료 2017년 토정비결 보는법을 알아볼까요.

 

 

새해가 되면 한번은 확인하는 토정비결을 무료로 볼 수 있는 곳으로는 농협인터넷뱅킹이 있답니다. 가입을 할 필요도 없고 누구나 확인할 수 있는 곳이라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이곳에서 신년운세를 확인해 보았어요. 보안프로그램 설치가 귀찮게 느껴 질 수 있지만 한번 보는 운세라서 크게 신경쓰이지 않더라고요.

 

 

토정비결은 어디에 있는거지.. 처음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마치 길을 잃은 아이처럼 헤매게 되는데요. 한번 보고 나면 토정비결 무료 2017 보는 방법이 이렇게 쉬웠다니 라는 생각을 하게 된답니다. 2017은 물론 2018에도 토정비결을 확인할 계획이라면 미리 방법을 알아두는 것이 좋아요.

 

 

카테고리 가장 앞쪽을 보면 개인, 기업, 금융상품마켓 이라고 있는데요. 여기서 개인을  클릭하고 다시 개인뱅킹, NH스마트, NH라운지 중 NH라운지를 선택합니다. NH라운지에 마우스 커서를 대면 NH라이프스토리가 보일거에요. 라이프스토리 아래로 운세도 보이네요. 여기까지 잘 따라 오셨다면 곧 토정비결을 볼 수 있어요. 글로 설명을 드려서 복잡해 보일 수 있는데 농협 토정비결 보는법 어렵지 않답니다.

 

 

토정비결을 보기 위해서는 농협인터넷뱅킹 홈페이지> 개인> NH라운지>NH라이프스토리> 운세 순서만 알아두면 돼요. 운세를 볼 수 있는 페이지에는 2017년 토정비결 외에도 꿈해몽, 별자리 운세 등도 확인해 볼 수 있답니다. 정유년 토정비결을 보러 갔다가 무료로 볼 수 있는 다른 운세들도 재미로 볼 수 있었어요.

 

 

토정비결 내용이 좋아야하는데.. 무료 2017 운세이지만 괜히 떨리고 두근거리네요. 정확하게 분석을 하기 위해서는 사주정보를 정확하게 작성해야 된답니다. 사주정보라고 해도 이름, 성별, 생년월일과 태어난 시간뿐이니 부담갖지 않아도 돼요.

 

 

무료로 보는 운세지만 정확하게 입력을 해야겠죠. 이름을 입력하고 태어난 날짜와 시간도 정확하게 입력한 후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클릭을 합니다. 이때 살짝 마음이 흔들렸는데요 괜히 안 좋은 내용이 있으면 어떡하지...

 

 

가장 먼저 토정비결 총운을 확인해 보았는데요. 어려움이 있지만 위기를 극복해 오히려 얻을 수 있다고 하니 마음이 놓이네요. 가정이 편안해야 하며, 가까운 사람을 조심해야 한다고 해요. 토정비결 내용 중에 마음에 와닿는 글이 있었는데요. 바라면 얻지 못할 바가 없으니 노력하여 시간을 아껴야 한다고 해요. 명심해야 겠습니다.

 

 

총운 아래로는 재물운과 직장사업운, 건강, 대인관계 등이 나와있는데요. 사람마다 궁금한 토정비결 내용이 다를 것 같은데 가장 궁금한 건 역시 재물운이죠. 2017에는 횡재운은 없지만 노력하면 성과가 나타난다고 하니 무료를 바라기 보다 열심히 노력해야 겠어요.

 

 

작년에 잦은 병치레를 해서 2017년 건강운이 신경쓰였는데요. 올해는 제가 아닌 주변 사람의 건강을 챙겨야 한다고 하네요. 가족들 토정비결은 어떨까.. 자신은 물론 가족의 토정비결도 확인해 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월별로 보는 운세도 꼭 확인해 보세요. 귀찮다고 토정비결 무료볼때 총운, 재물운 등만 보는 분들이 있는데요. 월별 운세가 의외로 맞을 때가 있답니다. 월별운세를 볼 때 다이어리나 달력 위에 간단하게 토정비결 내용을 요약하는 것도 좋은데요. 토정비결은 1년에 한 두번 1월에 보기 때문에 내용을 잊어버리게 되더라고요. 중요한 토정비결 내용은 메모해 두었다가 참고할 수 있었으면 해요.

 

 

다른 곳은 없을까? 간편하게 띠별 운세나 별자리 운세를 보는 방법도 소개해드릴게요. 포털 사이트 다음에서 운세를 검색하면 띠, 별자리로 운세를 확인할 수 있답니다. 사주를 입력하는 토정비결보다는 정확하지 않지만 재미로 보는 편이에요.

 

 

왼쪽에서 자신의 띠를 선택한 후 2017 신년 운세를 확인할 수 있어요. 오늘, 내일 운도 확인할 수 있어서 중요한 약속이 있는 날에는 꼭 확인한답니다. 태어난 년도에 따라 내용이 달라요. 가족들 띠를 알고 있으면 가족들 운세도 확인해 보세요.

 

1년의 계획을 세우는 1월에 보면 좋은 농협 토정비결 무료 2017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무료이니 부담없이 확인하시고 새해 계획을 세우는데 도움을 받아볼 수 있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