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흔히 귀청소를 할 때 사용하는 면봉으로 기와와 다크서클을 예방할 수 있다? 얼굴에는 많은 경혈이 있으며 경혈자리를 면봉으로 자극시켜 신경쓰이는 피부고민을 예방하고 해소할 수 있답니다. 준비물은 달랑 면봉 1개만 있으면 되는데요. 손가락으로 지압하는 것보다 지압효과가 좋고 손에 묻은 세균을 걱정하지 않아도 돼요.

 

 

아침 저녁으로 스킨 케어 한 후 면봉 1개 ~2개로 10초 동안 경혈을 자극하면 되는데 꾸준히 할 수록 효과적이랍니다.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경혈 자리부터 알아야 하는데요. 기미에 좋은 지압점은 좌우 눈꼬리가 끝나는 자리로 동자료 라고도 해요. 눈 주름이나 눈을 밝게 해주는 지압점이기도 합니다.

 

 

다크서클에 좋은 지압 자리는 사백혈이라고 눈동자 아래로 3cm 내려온 부분이에요. 양쪽을 10초 지압해주시면 됩니다. 혈액순환이 좋아지고 눈가가 밝아진답니다. 팔자주름이 고민된다면 콧방울 바로 옆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주의사항은 너무 세개 지압하지 않고 10초 동안은 누르는 것이 좋습니다.

 

 

얼굴을 지저분한 손으로 만지면 여드름이 생길 수 있는데 면봉은 그런 걱정이 없고 정확하게 지압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뭐든 꾸준히 해야 효과가 나타나니 아침 저녁으로 면봉 지압을 해보세요.

반응형
댓글